CS 매니저
마감기한
2025년 12월 19일, 14:59
직군
CX/CS
직무
CS 매니저
경력사항
경력 1년 이상
고용형태
정규직
근무지
올릿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, 508호(구로동, 대륭포스트타워2차)

| ​올릿 ​소개

올릿은 ​‘사람들의 일상을 ​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든다’는 ​미션으로 ​성장해왔어요.

슬룸(SLOOM)국내 ​소형 마사지기 1위 ​브랜드를 향해 ​가파르게 ​성장하고 있고,

셀올로지(Cellology)는 ​글로벌 ​50개국 ​이상으로 진출하고 있는 ​K-뷰티 ​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​있어요.


우리는 ​단순히 ​제품을 파는 회사가 ​아니라,

독보적인 Life ​& ​Beauty Tech로 ​사람들의 일상을 ​혁신하는 ​회사예요.


CS매니저는 모든 고객 ​접점에서 발생하는 ​발생하는 다양한 문의와 이슈를 신속히 처리하고,

고객의 소리를 조직에 전달함으로써 CX 전략 실행과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.



| 팀 메시지

조직장 한마디

“우리 팀의 목표는 단순한 응대가 아니라 고객이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경험이에요.

우리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, 그 결과를 데이터로 확인합니다.

CS는 비용이 아니라 성장의 신호’라는 믿음으로, 고객 경험을 브랜드 자산으로 바꾸는 팀이에요.”

동료 한마디

“우리는 서로를 탓하지 않아요. 문제를 발견하면 함께 해결합니다.

하루에도 수십 건의 문의가 오지만, 그 안에서 고객의 진짜 목소리를 찾아내는 게 재미있어요.

작은 개선이 리뷰 점수로 돌아올 때, 그게 우리가 일하는 이유예요.”



👉 올릿에서 일하는 방식

👉 현직 올리더 인터뷰



| 이런 일을 해요

  • 고객 상담지원을 통한 경험 관리
  • 자사몰과 외부몰(네이버 스마트스토어, 쿠팡, 카카오 선물하기 등) 고객을 대상으로 채널톡, 오픈마켓 게시판, 네이버 톡톡, 이메일, 전화 등 다양한 채널로 문의를 응대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.
  • 모든 고객 문의를 정확하고 빠르게 처리해,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.
  • CSAT(고객 만족도)와 FRT(평균 첫 응답시간) 등 고객 경험 개선과 비즈니스 기여를 위한 지표 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.
  • 취소/교환/반품 처리
  • 자사몰 및 외부몰(네이버 스마트스토어, 쿠팡, 카카오 선물하기 등) 의 취소, 교환, 반품 처리 전반
  • 폐쇄몰·B2B 등 특수 채널의 주문 이슈 2차 응대 및 재출고 요청 업무 수행
  • 프로세스 효율화
  • VOC 개선 및 분석
  • 채널톡 alf, 워크플로우와 같은 툴을 활용해 응대 효율을 높이고 불필요한 재문의율을 줄입니다.



|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

  • 미디어 커머스/커머스·이커머스 CS 경험 1년 이상이신 분
  • 다양한 채널 확인 및 여러 고객 요청을 동시에 처리한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고객 요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실행력과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
  • VOC 분석 및 지표 관리 경험 (FRT, 응답율 등) 이 있으신 분



| 이런 경험도 좋아요

  • 채널 - 카페24, 아임웹, 사방넷 등 쇼핑몰 운영툴 사용 경험
  • Slack, Notion, 구글 스프레드시트 등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툴 활용 경험
  • VOC 분석을 통한 고객 문의 유형 파악 및 개선안 도출 경험
  • 자동화(매크로·챗봇) 구축 및 운영 경험



| 함께 성장해요

  • 입사 초기 :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춘 고객 상담 전문가로 성장
  • 6개월~1년 : 단순 응대를 넘어, 고객의 소리 기반 CS SOP (정책) 관리 및 업데이트 담당자로 성장하여 고객경험 개선
  • 이후 : 고객 경험 전반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및 파생 프로젝트 진행도 할 수 있는 CS매니저로 성장해 전사 고객 경험 체계 고도화



| 올릿이 일하는 방식

올릿은 한 방향으로 정렬된 팀이에요.

매월 1회 타운홀을 통해 전사가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,

누구든 자유롭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'올릿 우체통'으로

심리적 안정감과 투명한 소통을 지켜가고 있습니다.



| 올릿의 조직문화 슬로건

"압도적인 실행력과 따듯한 솔직함을 날개로, 변화를 타고 비상하는 팀, 올릿"

이 한 문장 안에 우리가 중요하게 여기는 일하는 방식이 모두 담겨있어요.

1️⃣ 압도적인 실행력

  • 완벽을 기다지리 않아요.
  • 빠른 실험 - 검증 - 개선의 린 사이클로 결과를 만듭니다.

2️⃣ 따듯한 솔직함

  • 숨기지 않고 투명하게 공유해요.
  • 존중을 전제로 솔직하게 피드백하고, 함께 성장합니다.

3️⃣ 변화

  • 변화와 불확실성을 기회로 받아들이며,
  • 도전 속에서 더 높이 도약하는 문화를 만듭니다.



| 업무 환경

올릿은 업무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설계했습니다.

점심 지원, 장비 지원, 저녁 식대, 야근 택시비 등

불필요한 에너지 소모 없이 성과 창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합니다.



| 보상과 인정

조직의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퍼포먼스/코어밸류 아웃라이어를 선별하고 시상합니다.

성과와 가치가 함께 자라는 '정직한 보상 구조'를 운영하며,

탁월한 실행력과 올릿다운 태도가 분명히 인정받는 문화를 지향합니다.



| 올릿 합류 여정

유의사항

  • 포지션에 따라 사전 안내 후 추가 인터뷰, 레퍼런스 체크, 실무 과제 등 추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• 채용 확정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, 해당 기간 동안 급여는 100% 지급됩니다.
  • 제출된 자료나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즉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
문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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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 매니저

| ​올릿 ​소개

올릿은 ​‘사람들의 일상을 ​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든다’는 ​미션으로 ​성장해왔어요.

슬룸(SLOOM)국내 ​소형 마사지기 1위 ​브랜드를 향해 ​가파르게 ​성장하고 있고,

셀올로지(Cellology)는 ​글로벌 ​50개국 ​이상으로 진출하고 있는 ​K-뷰티 ​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​있어요.


우리는 ​단순히 ​제품을 파는 회사가 ​아니라,

독보적인 Life ​& ​Beauty Tech로 ​사람들의 일상을 ​혁신하는 ​회사예요.


CS매니저는 모든 고객 ​접점에서 발생하는 ​발생하는 다양한 문의와 이슈를 신속히 처리하고,

고객의 소리를 조직에 전달함으로써 CX 전략 실행과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.



| 팀 메시지

조직장 한마디

“우리 팀의 목표는 단순한 응대가 아니라 고객이 다시 돌아오게 만드는 경험이에요.

우리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, 그 결과를 데이터로 확인합니다.

CS는 비용이 아니라 성장의 신호’라는 믿음으로, 고객 경험을 브랜드 자산으로 바꾸는 팀이에요.”

동료 한마디

“우리는 서로를 탓하지 않아요. 문제를 발견하면 함께 해결합니다.

하루에도 수십 건의 문의가 오지만, 그 안에서 고객의 진짜 목소리를 찾아내는 게 재미있어요.

작은 개선이 리뷰 점수로 돌아올 때, 그게 우리가 일하는 이유예요.”



👉 올릿에서 일하는 방식

👉 현직 올리더 인터뷰



| 이런 일을 해요

  • 고객 상담지원을 통한 경험 관리
  • 자사몰과 외부몰(네이버 스마트스토어, 쿠팡, 카카오 선물하기 등) 고객을 대상으로 채널톡, 오픈마켓 게시판, 네이버 톡톡, 이메일, 전화 등 다양한 채널로 문의를 응대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.
  • 모든 고객 문의를 정확하고 빠르게 처리해,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.
  • CSAT(고객 만족도)와 FRT(평균 첫 응답시간) 등 고객 경험 개선과 비즈니스 기여를 위한 지표 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.
  • 취소/교환/반품 처리
  • 자사몰 및 외부몰(네이버 스마트스토어, 쿠팡, 카카오 선물하기 등) 의 취소, 교환, 반품 처리 전반
  • 폐쇄몰·B2B 등 특수 채널의 주문 이슈 2차 응대 및 재출고 요청 업무 수행
  • 프로세스 효율화
  • VOC 개선 및 분석
  • 채널톡 alf, 워크플로우와 같은 툴을 활용해 응대 효율을 높이고 불필요한 재문의율을 줄입니다.



|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

  • 미디어 커머스/커머스·이커머스 CS 경험 1년 이상이신 분
  • 다양한 채널 확인 및 여러 고객 요청을 동시에 처리한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고객 요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실행력과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
  • VOC 분석 및 지표 관리 경험 (FRT, 응답율 등) 이 있으신 분



| 이런 경험도 좋아요

  • 채널 - 카페24, 아임웹, 사방넷 등 쇼핑몰 운영툴 사용 경험
  • Slack, Notion, 구글 스프레드시트 등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툴 활용 경험
  • VOC 분석을 통한 고객 문의 유형 파악 및 개선안 도출 경험
  • 자동화(매크로·챗봇) 구축 및 운영 경험



| 함께 성장해요

  • 입사 초기 :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춘 고객 상담 전문가로 성장
  • 6개월~1년 : 단순 응대를 넘어, 고객의 소리 기반 CS SOP (정책) 관리 및 업데이트 담당자로 성장하여 고객경험 개선
  • 이후 : 고객 경험 전반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및 파생 프로젝트 진행도 할 수 있는 CS매니저로 성장해 전사 고객 경험 체계 고도화



| 올릿이 일하는 방식

올릿은 한 방향으로 정렬된 팀이에요.

매월 1회 타운홀을 통해 전사가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,

누구든 자유롭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'올릿 우체통'으로

심리적 안정감과 투명한 소통을 지켜가고 있습니다.



| 올릿의 조직문화 슬로건

"압도적인 실행력과 따듯한 솔직함을 날개로, 변화를 타고 비상하는 팀, 올릿"

이 한 문장 안에 우리가 중요하게 여기는 일하는 방식이 모두 담겨있어요.

1️⃣ 압도적인 실행력

  • 완벽을 기다지리 않아요.
  • 빠른 실험 - 검증 - 개선의 린 사이클로 결과를 만듭니다.

2️⃣ 따듯한 솔직함

  • 숨기지 않고 투명하게 공유해요.
  • 존중을 전제로 솔직하게 피드백하고, 함께 성장합니다.

3️⃣ 변화

  • 변화와 불확실성을 기회로 받아들이며,
  • 도전 속에서 더 높이 도약하는 문화를 만듭니다.



| 업무 환경

올릿은 업무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설계했습니다.

점심 지원, 장비 지원, 저녁 식대, 야근 택시비 등

불필요한 에너지 소모 없이 성과 창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합니다.



| 보상과 인정

조직의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퍼포먼스/코어밸류 아웃라이어를 선별하고 시상합니다.

성과와 가치가 함께 자라는 '정직한 보상 구조'를 운영하며,

탁월한 실행력과 올릿다운 태도가 분명히 인정받는 문화를 지향합니다.



| 올릿 합류 여정

유의사항

  • 포지션에 따라 사전 안내 후 추가 인터뷰, 레퍼런스 체크, 실무 과제 등 추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• 채용 확정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, 해당 기간 동안 급여는 100% 지급됩니다.
  • 제출된 자료나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즉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
문의사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