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 마케터
마감기한
2025년 12월 19일, 14:59
직군
마케터
직무
콘텐츠 마케터
경력사항
경력 1년 이상
고용형태
정규직
근무지
올릿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, 508호(구로동, 대륭포스트타워2차)

| ​올릿 ​소개

올릿은 ​‘사람들의 일상을 ​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든다’는 ​미션으로 ​성장해왔어요.

슬룸(SLOOM)국내 ​소형 마사지기 1위 ​브랜드를 향해 ​가파르게 ​성장하고 있고,

셀올로지(Cellology)는 ​글로벌 ​50개국 ​이상으로 진출하고 있는 ​K-뷰티 ​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​있어요.


우리는 ​단순히 ​제품을 파는 회사가 ​아니라,

독보적인 Life ​& ​Beauty Tech로 ​사람들의 일상을 ​혁신하는 ​회사예요.


이번 포지션은 그 ​중심에서 구매 ​전환을 만드는 광고와 콘텐츠 소재를 직접 기획/제작하고,

데이터로 가설을 검증해 킬러 콘텐츠를 생산하는콘텐츠 마케터 역할을 맡고 있어요.



| 팀 메시지

조직장 한마디

“우리는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브랜드의 신뢰를 쌓는 팀입니다.

광고 소재 하나의 완성도가 브랜드의 첫인상과 마지막 인상을 결정합니다.

실험→학습→개선을 빠르게 돌리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팀입니다.”

동료 한마디

“역량과 선호도에 따라 업무의 범위가 넓어지고 더 주도적인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.

아이디어를 빠르게 실행하고, 지표로 확인해 바로 다음 시도에 반영합니다.

서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드는 팀워크가 강점입니다.”



👉 올릿에서 일하는 방식

👉 현직 올리더 인터뷰



| 이런 일을 해요

  • 전환형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
  • 브랜드의 메시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소재를 만듭니다.
  • 이미지, GIF, 숏폼 영상 등 다양한 포맷으로 시선을 끄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.
  • 목표는 클릭률·전환율·ROAS를 높이는 것입니다.
  • 가설 테스트 및 디벨롭 전략 실행
  • 레퍼런스를 분석하고, 가설을 세워 다양한 버전을 테스트합니다.
  • 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강력한 후킹 포인트를 찾아내고 즉시 개선합니다.
  • 하나의 콘텐츠가 어떻게 ‘성과’를 만드는지 스스로 증명합니다.
  • 광고 매체 운영 보조
  • 메타·구글·틱톡·GFA 등 주요 매체별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리포트합니다.
  •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다음 라운드 소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.
  • 킬러 콘텐츠 제작
  • PD와 협업해 킬러 콘텐츠를를 함께 제작합니다.
  • 촬영 및 편집 과정에서 자막, 첫 컷, 마무리 등 핵심 포인트를 체크합니다.


|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

  • 광고 소재 제작을 위한 디자인/영상 편집 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
  • 가설 테스트를 통한 콘텐츠 디벨롭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목표 달성을 위해 능동적으로 집요하게 실행하는 분
  • 문제를 구조화해 빠르게 해결하는 분
  • 마케팅/SNS 트렌드 감도가 높고, 숫자로 성과를 보는 분



| 이런 경험도 좋아요

  • 미디어커머스, D2C 커머스사 재직 경험
  • 광고 매체 운영 및 성과 데이터 분석 경험
  • 영상 촬영/연출 가능



| 함께 성장해요

  • 입사 초기 : 광고 소재 기획/제작 실행
  • 6개월~1년 : 콘텐츠 전략 수립 및 매체 운영 참여
  • 이후 : 콘텐츠 전략 리드 및 마케팅 PM 역할로 성장


| 올릿이 일하는 방식

올릿은 한 방향으로 정렬된 팀이에요.

매월 1회 타운홀을 통해 전사가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,

누구든 자유롭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'올릿 우체통'으로

심리적 안정감과 투명한 소통을 지켜가고 있습니다.



| 올릿의 조직문화 슬로건

"압도적인 실행력과 따듯한 솔직함을 날개로, 변화를 타고 비상하는 팀, 올릿"

이 한 문장 안에 우리가 중요하게 여기는 일하는 방식이 모두 담겨있어요.

1️⃣ 압도적인 실행력

  • 완벽을 기다지리 않아요.
  • 빠른 실험 - 검증 - 개선의 린 사이클로 결과를 만듭니다.

2️⃣ 따듯한 솔직함

  • 숨기지 않고 투명하게 공유해요.
  • 존중을 전제로 솔직하게 피드백하고, 함께 성장합니다.

3️⃣ 변화

  • 변화와 불확실성을 기회로 받아들이며,
  • 도전 속에서 더 높이 도약하는 문화를 만듭니다.



| 업무 환경

올릿은 업무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설계했습니다.

점심 지원, 장비 지원, 저녁 식대, 야근 택시비 등

불필요한 에너지 소모 없이 성과 창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합니다.



| 보상과 인정

조직의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퍼포먼스/코어밸류 아웃라이어를 선별하고 시상합니다.

성과와 가치가 함께 자라는 '정직한 보상 구조'를 운영하며,

탁월한 실행력과 올릿다운 태도가 분명히 인정받는 문화를 지향합니다.



| 올릿 합류 여정

유의사항

  • 포지션에 따라 사전 안내 후 추가 인터뷰, 레퍼런스 체크, 실무 과제 등 추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• 채용 확정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, 해당 기간 동안 급여는 100% 지급됩니다.
  • 제출된 자료나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즉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
문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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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텐츠 마케터

| ​올릿 ​소개

올릿은 ​‘사람들의 일상을 ​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든다’는 ​미션으로 ​성장해왔어요.

슬룸(SLOOM)국내 ​소형 마사지기 1위 ​브랜드를 향해 ​가파르게 ​성장하고 있고,

셀올로지(Cellology)는 ​글로벌 ​50개국 ​이상으로 진출하고 있는 ​K-뷰티 ​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고 ​있어요.


우리는 ​단순히 ​제품을 파는 회사가 ​아니라,

독보적인 Life ​& ​Beauty Tech로 ​사람들의 일상을 ​혁신하는 ​회사예요.


이번 포지션은 그 ​중심에서 구매 ​전환을 만드는 광고와 콘텐츠 소재를 직접 기획/제작하고,

데이터로 가설을 검증해 킬러 콘텐츠를 생산하는콘텐츠 마케터 역할을 맡고 있어요.



| 팀 메시지

조직장 한마디

“우리는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브랜드의 신뢰를 쌓는 팀입니다.

광고 소재 하나의 완성도가 브랜드의 첫인상과 마지막 인상을 결정합니다.

실험→학습→개선을 빠르게 돌리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팀입니다.”

동료 한마디

“역량과 선호도에 따라 업무의 범위가 넓어지고 더 주도적인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.

아이디어를 빠르게 실행하고, 지표로 확인해 바로 다음 시도에 반영합니다.

서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드는 팀워크가 강점입니다.”



👉 올릿에서 일하는 방식

👉 현직 올리더 인터뷰



| 이런 일을 해요

  • 전환형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
  • 브랜드의 메시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소재를 만듭니다.
  • 이미지, GIF, 숏폼 영상 등 다양한 포맷으로 시선을 끄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.
  • 목표는 클릭률·전환율·ROAS를 높이는 것입니다.
  • 가설 테스트 및 디벨롭 전략 실행
  • 레퍼런스를 분석하고, 가설을 세워 다양한 버전을 테스트합니다.
  • 성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강력한 후킹 포인트를 찾아내고 즉시 개선합니다.
  • 하나의 콘텐츠가 어떻게 ‘성과’를 만드는지 스스로 증명합니다.
  • 광고 매체 운영 보조
  • 메타·구글·틱톡·GFA 등 주요 매체별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리포트합니다.
  •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다음 라운드 소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.
  • 킬러 콘텐츠 제작
  • PD와 협업해 킬러 콘텐츠를를 함께 제작합니다.
  • 촬영 및 편집 과정에서 자막, 첫 컷, 마무리 등 핵심 포인트를 체크합니다.


|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

  • 광고 소재 제작을 위한 디자인/영상 편집 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
  • 가설 테스트를 통한 콘텐츠 디벨롭 경험이 있으신 분
  • 목표 달성을 위해 능동적으로 집요하게 실행하는 분
  • 문제를 구조화해 빠르게 해결하는 분
  • 마케팅/SNS 트렌드 감도가 높고, 숫자로 성과를 보는 분



| 이런 경험도 좋아요

  • 미디어커머스, D2C 커머스사 재직 경험
  • 광고 매체 운영 및 성과 데이터 분석 경험
  • 영상 촬영/연출 가능



| 함께 성장해요

  • 입사 초기 : 광고 소재 기획/제작 실행
  • 6개월~1년 : 콘텐츠 전략 수립 및 매체 운영 참여
  • 이후 : 콘텐츠 전략 리드 및 마케팅 PM 역할로 성장


| 올릿이 일하는 방식

올릿은 한 방향으로 정렬된 팀이에요.

매월 1회 타운홀을 통해 전사가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,

누구든 자유롭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'올릿 우체통'으로

심리적 안정감과 투명한 소통을 지켜가고 있습니다.



| 올릿의 조직문화 슬로건

"압도적인 실행력과 따듯한 솔직함을 날개로, 변화를 타고 비상하는 팀, 올릿"

이 한 문장 안에 우리가 중요하게 여기는 일하는 방식이 모두 담겨있어요.

1️⃣ 압도적인 실행력

  • 완벽을 기다지리 않아요.
  • 빠른 실험 - 검증 - 개선의 린 사이클로 결과를 만듭니다.

2️⃣ 따듯한 솔직함

  • 숨기지 않고 투명하게 공유해요.
  • 존중을 전제로 솔직하게 피드백하고, 함께 성장합니다.

3️⃣ 변화

  • 변화와 불확실성을 기회로 받아들이며,
  • 도전 속에서 더 높이 도약하는 문화를 만듭니다.



| 업무 환경

올릿은 업무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설계했습니다.

점심 지원, 장비 지원, 저녁 식대, 야근 택시비 등

불필요한 에너지 소모 없이 성과 창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합니다.



| 보상과 인정

조직의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퍼포먼스/코어밸류 아웃라이어를 선별하고 시상합니다.

성과와 가치가 함께 자라는 '정직한 보상 구조'를 운영하며,

탁월한 실행력과 올릿다운 태도가 분명히 인정받는 문화를 지향합니다.



| 올릿 합류 여정

유의사항

  • 포지션에 따라 사전 안내 후 추가 인터뷰, 레퍼런스 체크, 실무 과제 등 추가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• 채용 확정 후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으며, 해당 기간 동안 급여는 100% 지급됩니다.
  • 제출된 자료나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즉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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